고객권리헌장 1 페이지

복지관소개
고객권리헌장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고객권리 헌장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고객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가지며 아래와 같은 권리를 보장받는다
하나
복지관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받고, 서비스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본인이 직접 스스로 결정할 자유와 권리가 있다.
하나
신분, 성별, 종교, 장애의 정도 등 기타 어떠한 사유로도 차별을 받지 아니하고, 동등한 대우를 받으며 평등하게 복지관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가 있다.
하나
복지관 운영과 각종 서비스의 기획 및 제공과정에 장애인 당사자로서 참여할 권리가 있다.
하나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차별이나 부당한 처우가 발생하였을 경우와 직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 경우, 이에 대한 시정 및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하나
각종 재활 정보 및 복지관 서비스 제공 과정 중에 발생된 본인에 대한 정보를 열람할 권리가 있으며, 비밀을 보장받을 권리가 있다.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은 고객권리 실현에 최우선의 가치를 둔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웹접근성 정책 | 뷰어프로그램 다운로드


강원도 태백시 금천길 179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Tel : 033-582-7048 ㅣ Fax : 033-582-7047

Copyright © tbrehab.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