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100%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 복지관 소식
  •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1-06-10 18:46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근무 운영지원팀 사무원 채용 공고

본문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근무 운영지원팀 사무원 채용 공고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운영지원팀 업무를 담당할 사무원을 모집합니다.

 

▣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1. 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근무: 사무원 1명
    - 사무, 행정, 회계 등 복지관 운영지원팀 사무직 담당자
    - 워드프로세서, 엑셀 활용 가능자
    - 업무 전산 시스템 근무 경력자 우대
    - 근무(예정)기간: 2021년 7월 ~ 2022년 10월(약 15개월)

▣ 모집기간 : 2021.6.10.(목) ~ 2021.6.16.(수)
▣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tbmoon@naver.com)
  ※ 응시서류는 파일명을 입사지원서(이름)으로 제출(예:입사지원서(홍길동))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기관양식) 1부,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관련분야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그 밖의 추가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해서 제출할 예정입니다.
  ※ 자격증, 면허증 등 제출서류 중 개인정보(사진, 주민등록번호 등)를 제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 양식은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tbrehab.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법령 및 지침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 자격이 제한됩니다.
  - 제출된 서류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신체검사나 신원조회 결과 부적격자로 판명되면 합격이 취소됩니다.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 운영지원팀(033-582-9181, 070-7707-2540)

 

사회복지법인홍이회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장

첨부파일